별을 훔치는 왕자는 Ronove가 제작한 RPG입니다.

눈으로 뒤덮인 왕국에, 눈이 녹아 사라지지도 않는 왕국에, 자신의 왕국을 굽어살피고 평화를 유지하리라 다짐한 왕자가 살고 있습니다. 왕자는 자신의 가문의 역사가 들어왔던 것과 달리 흠잡을 데가 없지 않았음을 깨닫고 그 부모의 과오를 바로잡아 왕국의 평화를 이어나가기로 합니다. 그리하여 왕자는 나라를 떠도는 망령과 싸우고, 공주를 구하고, 자신의 가문과 왕국의 비밀을 깨닫게 됩니다.

이야기는 사빈 왕국과 왕국이 위치한 섬에서 펼쳐집니다. 섬은 항상 눈에 덮여있으나, 무슨 이유인지 아무도 추위를 느끼지 않습니다. 작물은 눈에도 아랑곳없이 자라기에 식량이 부족할 걱정도 없습니다. 의문을 제기할 필요가 없었으니 사빈 왕국의 국민들은 아무것도 몰라도 그저 기쁠 뿐입니다.

당연히 우리의 스노우 왕자는 그렇지 않습니다. 왕자는 어떤 꿈 때문에 부모의 도서관을 뒤져 잘못된 것이 있음을 깨닫습니다. 과연 우리의 왕자는 어떻게 이를 바로잡으려 할까요? 가만히 앉아서 소녀가 언젠가 불길에 휩싸여 죽을 수도 있는 높은 탑에 갇혀있다는 것을 모르는 체 할 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어림도 없는 일입니다.

알려진 문제
일부 캐릭터의 이름이 잘려서 나오는 점
아이템 획득 메세지 창이 너무 작게 나오는 점
상기 문제는 스크립트 문제이나 수정할 방도가 보이지 않아 부득이 방치하였으니 양해를 바랍니다.

스크린샷

 

 

다운로드

구글드라이브

 

워드프레스 페이지(공략 등) | 원판 배포처

Posted by 토호타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