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터 A.I.L.A. 제네시스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를 배경으로 한 RPG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놓인 거친 환경에서 살아남고자 하는 청년 레온으로 게임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탐사는 주로 횡스크롤 시점으로 진행됩니다. 일부 구역에서는 이따금씩 머리 위에 느낌표가 나타나 적의 존재를 알립니다. Z를 눌러 전투를 시작하거나, 지나가길 기다리세요. 전투가 불가피해질 수도 있습니다. 걷는 동안에는 엔카운터가 일어나지 않습니다.

 

전투 시스템은 각 캐릭터가 지닌 능력들 위주로 돌아갑니다. 능력은 AP와 EX를 소모합니다. AP는 캐릭터가 턴을 소모할 때 마다 획득되며 기본값은 2입니다. EX는 캐릭터가 능력을 쓸 때마다 획득되며 기본값은 1입니다. 상황에 따라 이 수치가 변할 수 있습니다.

 

Sum Gai 제작 트레일러. 감사합니다!

 

조작법

Z: 행동/확인

위: 위/배경과 상호작용

아래: 아래/전경과 상호작용

X: 메뉴/취소

쉬프트: 눌러서 걷기/달리기

F4: 풀스크린 전환
F5: 창 배율 전환
F12: 타이틀로 리셋

 

알려진 버그
RPG Maker 2003 엔진의 제한된 기능 때문에 손을 댈 수 없는 버그가 여럿 있습니다:
- 행동 중 캐릭터의 전투 데이터가 일시적으로 다른 캐릭터의 것으로 덮어씌워져 해당 라운드에서 의도된 성능을 발휘하지 못함.
- 특정 상황에서 플레이어 행동이 적이나 다른 캐릭터의 행동에 방해받을 수 있음. 이와 같은 일의 발생을 최소화하려면 다른 캐릭터의 행동을 선택하기 전에 현재 행동이 끝나길 기다릴 것.
- 아이템 사용과 방어가 적 사망 확인 코드를 발동시키지 않음. 능력을 사용하거나 적이 턴을 잡도록 기다릴 것.
- 버그는 아니지만 캐릭터가 행동 중에 적이 행동을 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게임 내 메뉴에서 능동 모드를 수동 모드로 전환할 것.

 

다운로드

구글드라이브

 

마침내 나왔습니다.

Posted by 토호타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