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브랄 소울은 WheelmanZero가 RMVXAce로 제작한 프론트뷰 RPG입니다.

https://rpgmaker.net/games/8865/

 

스토리::

 

200년도 더 전, 다섯 용사들이 세상의 운명을 건 사투에서 어둠의 신 라그나로크를 이겼습니다. 심연이라 불리는 어둠의 세계로 다시 쫓겨난 악신의 위협은 영영 잠재워진... 것만 같았습니다.

 

엄브랄 소울은 세상을 정복하고 주인의 힘을 되찾는 모험을 하는 라그나로크의 충실한 수하, 판도라의 이야기를 따라갑니다. 판도라 일행은 세상을 영원한 어둠으로 뒤덮기 위해 새 동료를 찾아 고용하고, 강력한 괴물들로 이루어진 군대를 키우고, 자신들을 적대하는 이들을 모조리 쳐부술 수 있는 강한 세력을 일으켜야 할 것입니다. 용사들, 장군들, 경쟁자 군주들 모두가 판도라 일행에게 맞섭니다. 당신에게는 세상을 자신의 것으로 할 힘이 있습니까?

 

캐릭터::

 

판도라

심연에서 괴물을 볼러내 자신의 의지에 종속시킬 수 있는 강한 흑마법사입니다. 세상과 사람들을 항햔 그녀의 불타는 증오는 라그나로크를 향한 흔들리지 않는 충성심으로 이어집니다.

 

라그나로크

인간계 지배를 추구하는 어둠의 신입니다. 한 때 거대한 마족의 모습을 했으며 강대했지만, 이젠 영혼으로 줄어들어버렸습니다. 그는 빛의 여신 루미엘에 대한 앙심을 품었으며 인간계를 완전히 어둠 속에 빠트리길 원합니다.

 

라니스

아름답고, 위험하며, 자신에게 푹 빠진 몽마인 라니스는 남자의 생명력을 끝없이 갈구합니다. 판도라가 어렸을 적부터 그녀를 받들어왔던 라니스는 판도라의 신경을 긁는 것에 한가닥 하며 기회가 될 때마다 판도라의 신경을 긁어댑니다.

 

다미엔

크게 비뚤어지고 가학적인 소년인 다미엔은 다른 무엇보다 타인을 조종하고 그들이 기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본성을 비밀로 감추고 살던 중, 라그나로크의 부상이 그에게 있어 가식을 벗어던지고 즐겁게... 사람들을 죽일 기회가 되어주었습니다.

 

아즈리엘

라그나로크에게 충직하며 인간을 향한 부글거리는 증오를 지닌 모든 마족들의 왕입니다. 자신의 주인이 세계를 정복하는 것을 돕는 데에 실패한 뒤로,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고자 합니다.

 

그리거

한 때 왕의 군대를 이끌던 사령관이었으나, 힘과 권력을 추구해 반역을 꾀하였지만 실패한 광전사입니다. 그는 세상은 강자만의 것이어야 마땅하다고 생각하며, 자신이 최강임을 믿어 의심하지 않습니다.

 

특징::

 

개방 가능한 사이드 스토리로 채워진 캐릭터 중점의 스토리라인

 

움직이는 전투 배경과 더욱 유기적인 전투

 
10명 이상의 고용 가능한 괴물 및 마족
 
몰입감과 심도가 있는 스토리의 사이드퀘스트
 
어둠 포인트로 괴물을 강화해 더 흉악한 모습으로 진화시킨다
 
전이 주문으로 기지를 자유로이 드나든다
 
일행원에 따른 컷신과 캐릭터 상호작용 변화

 

크레딧::

 

Celianna
Moghunter
Yanfly
Kagome-kagome
Katakura Hibiki Dark Hero Character Pack
Katakura Hibiki Fantasy Hero Character Pack
Katakura Hibiki Lords of Darkness Pack
Pandamaru
Mack
Chirno-chan
Mazeran
Gyrowolf
Closet
Division Heaven

 

그 외 다수! 풀 크레딧은 리드미 파일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무료 리소스 제작자 분들께 큰 찬사를 보냅니다. 당신들의 노력은 우리 모두가 특별한 것을 만들도록 격려해주었습니다.

 

때가 되었습니다. 세상을 구하는 일은 잊어버리고, 손을 뻗어 세상을 정복하십시오.

 

다운로드::

구글드라이브

 

※게임 실행 시 백신이 실행 파일을 바이러스로 오판할 수 있으니 미리 실행 파일을 예외로 등록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업데이트 노트

23/12/27 - 실행파일 교체 및 재업로드

19/08/03 - 다운로드 링크 수정

18/10/02 - 라인하르트 사이드퀘스트 관련 문제, F7스킵 미작동 수정

Posted by 토호타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