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임은 Mortis Ghost가 제작한 OFF의 팬 게임으로써 Felix가 제작한 HOME (신제: A New Home)의 한국어 번역판입니다.

 

※제작자는 2017년 초 사고로 인해 별세하여 대신 원작자의 양해를 구한 뒤 배포를 결정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Felix의 명복을 빕니다.

 

어서 오십시오, 인형사여.

 

세상은 당신이 오길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균형과 세상의 운명은 익숙한 얼굴에게 달리게 되었습니다. 제 0구역의 수호자, 저지입니다. 당신의 일은 새 여정에서 그를 이끄는 것입니다, 훌륭한 인형사여.

 

이 세상은 한 때 평화로웠던 구역들을 뒤덮은 수수께끼와 혼란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제 0구역의 진정한 수호자는 데자뷰를 뼛속 깊은 곳까지 느낍니다. 그가 새 세상의 꼭두각시가 될 날이 다가오고, 당신이 도착하는 순간 세상은 완전한 변화를 겪을 것입니다.

 

대체 이 세상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일까요? 왜 스위치는 리셋되었을까요? 저지는 모든 것을 잊어버린 것일까요? 세상이 완전무결한 무지로 돌아간 것일까요? 당신만이 찾아낼 수 있는 것입니다, 운명의 인형사여. 당신은 세상을 여행하고, 당신이 잘 아는 수호자들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상상하던 것과는 전혀 다른 적과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새 동료들이 당신의 편에 서고, 새 면모가 드러날 것입니다. 새 장소, 당신이 아는 세상의 논리와 존재 이유를 정의하는 구역을 방문하게 될 것입니다. 게임 너머로 확장되어 우리의 세상으로 들어오는 퍼즐이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인형과 하나가 되어 함께 세상을 그에 걸맞는 결말로 이끌 것입니다. 하지만, 운명과 그 결말의 방향은 당신의 선택에 달렸습니다. 잘 선택하십시오 친구여, 그들의 집을 구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렸으니까요.

 

HOME은 OFF의 제작자 Mortis Ghost의 허가를 받아 제작된 비공식 OFF 팬게임입니다. 이 작품에서는 저지를 조종하고 그의 눈을 통해 세상을 볼 것입니다.

 

이 이야기에서는 새 인물과 적이 OFF보다 더 위협적이고 어려운 전투 시스템과 함께 등장합니다. HOME은 속성과 상태 효과 시스템 따위를 십분 활용합니다. 이 게임은 OFF와 연결되었으므로 이 작품을 건드리기 전에 Mortis Ghost의 OFF를 먼저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OFF를 먼저 하지 않고 HOME을 플레이할 경우 스포일러가 나올 뿐 아니라 세계관에 대해 혼동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자체 스프라이트, 음악, 아이콘, 음향 효과, 전투 애니메이션을 사용합니다. 최대한 많은 때와 장소에 신선한 소재를 사용합니다.

 

다운로드

구글드라이브

 

업데이트 노트

 

Posted by 토호타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