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의 말을 듣지 않고 집을 뛰쳐나가는 아이들에게 비애를! 이 세계에서 결코 행복하지 못할 것이며, 나이를 먹으면 매우 슬퍼하게 되겠지.” - 피노키오의 모험, 카를로 콜로디 저

 

스토리::

링마스터 클라우스는 앞서 나온 게임 메리 여왕님의 각본의 이전 이야기를 다룹니다(즉, 프리퀄이라는 뜻입니다). 이번에는, 처음 만들어졌을 시절의 클라우스를 플레이하게 됩니다. 천진난만한 시절을 통해, 클라우스는 인간 세계의 기본적인 규칙을 배워나가려 노력합니다. 세상은 인형에게 불공평하고 불만에 찬 그였기에, 클라우스는 소중한 친구를 잃은 이후 안전한 유리 상자를 벗어나게 됩니다.
그 과정에서, 클라우스는 화려한 캣과 고집쟁이 시그노라를 만납니다. 셋은 함께 단원들을 모아 인형들만을 위한 서커스를 만듭니다.
그치만 서커스에서의 삶은 책과 그림에 나온 것처럼 그렇게 항상 즐겁지 않습니다.
곧 클라우스는 서커스 단원들의 어두운 비밀을 파헤치고 두 얼굴을 품는 것은 인간 뿐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집을 그리워하며, 클라우스는 자신이 시작한 일을 끝낼 방법을 찾기 시작합니다.

 

 

캐릭터::

클라우스 - 근대판 피노키오 주인공 씨. 그 무엇보다도 살아있는 동안 니콜라스와 함께하고 싶어합니다.

 

니콜라스 - 몸이 약하지만 언제나 미소짓는 소년.

 

캣 - 좋은 음악과 좋은 소녀에만 관심이 있는 신사.

 

시그노라 로조라 - 무엇보다 다른 인형들을 구하고 싶어하는 어린 인형.

 

그 외 다수!

 

게임::

이 게임은 메리 여왕님의 각본과 많이 비슷한 스타일로 진행되나 퍼즐이 더 많으며 전투에 덜 집중되었습니다. 전투는 액션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이 게임을 하기 위해 메리 여왕님의 각본을 플레이할 필요는 없습니다. 사실 메리 여왕에 이 게임의 스포일러 요소가 있기 때문에 이 게임을 먼저 하는 것이 좋긴 합니다. 이 작품은 프리퀄이니까요.


특징::
- 직접 그린 그래픽
- 보너스 컨텐츠로 이어지는 작은 사이드 퀘스트
- 게임 클리어 특전

- 호러 요소?? 

 

역자 알림::

- 번역진이 메리 여왕님의 각본과 다름으로 인물명 등의 표기 등이 다를 수 있습니다[예:클로스(메리여왕)/클라우스(링마스터), 헤이븐(메리여왕)/안식처(링마스터)]

- 오역 및 탈역 제보 감사합니다.

- 기타 문의도 환영합니다.

- 혹시 폰트가 깨질 경우에 대해: 이 게임에서는 나눔명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눔글꼴을 설치해주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5/2 - 폰트 나눔명조로 교체

5/3 - 탈역 수정

5/7 - 탈역 수정

9/16 - 기모노 방 탈역 수정

 

다운로드::

구글드라이브

 

Maimie's Toybox tumblr(제작자 블로그)

Posted by 토호타쿠
,